중요한 요소는 가운데에 위치하자.
핵심 위치 효과는 비슷한 요소들의 배열을 제공할 때, 우리는 중앙에 있는 하나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는 의미이다.
이는 소비자가 판매자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리스트 중양에 배치한다고 가정하다는 생각과 같다. 그리고 이 생각은 핵심 위치 효과와 일맥상통한다.
이유야 어쨋든, 이는 우리가 제품 판매를 띄어야 할 때마다 고려해야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제품이 함께 등장하는 제품 사진은 "중앙에 있는 제품 하나와 그 주변의 것들"로 이루어져야 한다.
E- 커머스 플랫폼 역시 핵심 위치 효과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 할 수 있다.
당신은 어쩌면 단지 특정 제품을 중앙에 놓는 것만으로도 판매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