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Ways To Improve User Interview Questions
사용자 인터뷰 질문을 향상시키는 12가지 방법
올바른 질문은 단순히 혀를 굴리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훈려할 수 있는 유용한 기술입니다. 다음 조언은 사용자와 클라이언트의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장려하는 질문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경험이 풍부한 인터뷰 진행자는 여러가지 사항을 처리합니다. 가설을 세우고, 인터뷰 대상자를 선택하고, 초대장을 작성하고, 약속을 정하고, 무대를 설정하고, 인터뷰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이러한 준비 중 하나라도 잘못될 수 있지만, 스크립트 실패는 모든 노력이 헛된 것을 의미힙낟. 따라서 이전에 사람들을 많이 인터뷰하지 않았거나 비 디자이너에게 위임해야하는 경우 우선 고품질의 질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잠재적 단점을 완화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가지 질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첫번째 부분에서 6개의 빈번한 실수와 그 해결방법이 포함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적절한 질문을 개선하고 어려운 상황을 통제하기 위한 6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함정#1: 가상의 질문
예산 담당자는 "사람들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지 여부에 상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자인과 개발에 투자하는 사람들은 돈이 돌아오길 원합니다. 불행히도 직접 요청하는 것은 직관적으로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효과적인 확인 방법은 아닙니다. "사무실을 밖으로 나가서 물어보자!" 실제로는 사람들이 기능을 좋아하지만 비용을 지불하기를 꺼려한다고 말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현할때 아직 작동하지 않는 무언가가 필요한지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비슷한 상황에서 사람들의 과거 경험과 행동을 언급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나중에 모든 뉴스 사이트에서 기사를 저장하는 습관이 없다면 웹 사이트에서 기사를 저장할 확률은 얼마입니까? Jakob Nielsen 이 말했듯이 "사ㄹ용자는 대부분의 시간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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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2: 종료된 질문
폐쇄된 질문은 자연스럽게 인간의 승인을 받고 지지를 받기 위해 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인터뷰에서 그것들은 충분히 유용하지 않습니다. 예/아니오 질무은 예약된 사람들이 이야기 하도록 자극적하지 않으며 동기와 사고방식을 밝히는 데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닫힌 질문은 약한 것이 아닙니다. 예로, 그들은 대화하는 인터뷰 대상자를 멈추고 그 시점으로 돌아가긱 위해 편리한 촉진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공개 질문을 통해 이전에 받은 정보를 다시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목표라면 공개 질문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함정#3: 주요질문
일상 대화에서 정중한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사용자 인터뷰의 표율성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옵션에 대해 인터뷰 대상자를 도와 주려고 하면 실제로 생각하지 않는 것을 말하도로고 안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한 상황이 아니며 가능한 한 빨리 최소한의 노력으로 통과시키려고 노력합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대답을 처음부터 답을 작성하는 대신 진실에 가까운 또는 사회적으로 예상되는 선택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한 단계씩 이동하고 이전 질문에 대한 답변에 대해 다음 질문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정#4: 이기적인 질문
아이디어 작성자는 때때로 자랑스런 부모처럼 행동합니다 - 자녀들이 존경하기를 원합니다. 사용자 인터뷰에서 이러한 태도의 단점은 "우리" 라는 대명사의 무의식적 사용입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마치 시험을 보고 잇는 것처럼 느끼고 자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거나 중립을 유지하면서 실제 볼만한 위장을 해야합니다. 인터뷰 스크립트에서 소유 대명사를 "이 사이트"와 "그 어플리케이션"과 같은 중립적인 단어로 바꾸거나 대화 제목을 이름으로 불러보세요.
전문가의 팁: 면접관으로서 직책과 주제와의 관계를 숨기거나 과소 평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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