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정보는 다른 것과 다르게, 눈에 띄게 표시하자.
고독 효과라고도 알려져 있는 본 레프토프 효과는 여러 물체가 함께 잇을 때, 우리는 다른 것 하나만 기억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반대의 경우에도 적용된다. : 다른 것보다 덜 튀는 물체들은 덜 기억되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치명적인 요소들을 만들고 중요한 정보를 사이즈, 컬러, 위치, 모양 등을 조절함으로써 시각적으로 구별시켜야 한다.
드롭 박스의 결제 페이지는 본레스토프 효과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가장 중요한 사례이다.
그들은 주력상품을 시각적으로 구별되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시각적 대조 없으면, 보는 사람이 화면의 텍스트를 보았을 때 무엇을 먼저 보아야 하는지 명확한 디렉션을 받을 수 없다. 반면 시각적 대조가 있다면, 그들은 어드벤테이지 플랜으 보고 기억할 가능성이 있다.